NO WAVE

새벽 행동 개시 본문

ANARCHY

새벽 행동 개시

NO WAVE 2008.08.01 13:32

6월 10일 100만 촛불을 위한 포스터 내 방 벽에 붙혀 놓고 매일 보고 있다.

촛불 소녀 너무 귀엽다.

지난주 시청앞 촛불집회 나가서 포스터 묶음으로 받아왔다. 그리고 오늘 새벽에 행동개시. 어제밤 일찍 잠이 들어 새벽 3시 30분에 일어났다.

졸린눈을 비비고 근처 편의점에서 청테이프 구매 완료.

집이 안양 인덕원역 근처 인덕원성당 뒷쪽. 인덕원역을 주변으로 아침 출근, 학교 등교길 위주로 포스터 부착을 하였다.

우선 부착 장소는 인덕원 중학교. 중학생들 등교길에 보고 촛불집회 많이 참석하라고 교문 앞에 딱하고 붙혔다.

인덕원 중학교 앞 공사벽에도 4장.

인덕원 중학교 정문에 포스터 붙히고. 그 옆 경찰 경고 표지판에도 도배를 해놓았다.

인덕원역 근처 시내버스, 마을 버스터미널에도 앞뒤로 붙혔다.

인덕원역 앞 시내버스터미널에도 포스터 부착

보행자통로 위주로 포스터를 부착했습니다. 포스터가 모자라서 4시 30분까지 부착하다가 집으로 돌아와 잠자리에 들었다.

짜짠 ~ ~ 아침 7시 30분 출근길에 인덕원 중학교 및 지하철 근처 확인해보니 몇몇 장소는 떼어져있고 나머지는 그래도 남아있었다. 

그래서 핸드폰으로 인증샷 한 컷. 아침일찍 등교하던 여중생이 포스터를 핸펀으로 찍고있는 장면을 보고 졸립지만 보람찬 마음으로 출근했다.

 

새벽에 일어나서 행동을 한 이유는 말과 글보다는 행동이 중요하다.

모두들 촛불축제의 거리로 나와서 행동합시다.

6.10 민주항쟁 20주년. 촛불집회 100만명 꼭 돌파해서 소고기 재협상 및 이명박 퇴진을 행동으로 보여주자.

 

BGM : Conershop "People Power"

제목은 인민의 힘은 디스코에서 나온다. 인도 출신 Conershop의 경쾌한곡이다. "대한민국의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는 헌법 1조와 어울리는 노래라서 BGM의 선정해보았다. 100만명 촛불축제에서 2MB 퇴진시키고 디스코를 추며 축제를 즐겨보자.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